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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cent-U pure, scent marketing, and scented environment for better life Think Human & Nat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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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유칼릭스(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고 제공하는 취업 및 헤드헌팅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자와 회사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과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다음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 회사가 구인과 구직 등을 목적으로 기업 또는 개인에게 제공하는 인터넷상의 모든 부대서비스를 말합니다.
2. 회 원: 회사 사이트에 기업정보 및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회사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3. 회원ID: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부여한 문자와 숫자를 의미합니다.
4. 비밀번호: 회원의 본인확인과 비밀보호를 위해 회사가 정하는 일정한 기준에 의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 숫자 또는 양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이용계약: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하여 본 약관으로 회사와 회원 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의미합니다.
6. 운영자: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을 의미합니다.

제 3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회사 인터넷 사이트를 통하여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본 약관을 중요하고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시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 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3.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변경된 약관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4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룰, 전자거래기본법, 신용정보이용 및 보호에 관한법률 등의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제 5조 (이용계약의 성립)
1. 회사의 서비스 이용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본 약관과 개인정보보호정책의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 버튼을 누르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2. 약관 변경 시에도 이와 동일하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등록 취소가 가능합니다.
3. 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 희망자의 이용약관과 개인정보보호정책 내용에 대한 동의 및 이용신청에(회원가입)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6조 (서비스 이용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를 희망하는 자는 회사가 요청하는 제반정보(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연락처 등)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2. 사이트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정보는 실명이나 실제정보를 입력하여야 하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일체의 권리를 주장 할 수 없으며, 서비스 사용의 제한을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3.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7조 (이용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제 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업무수행 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와 신용정보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신용불량자로 등록되어 있는 등의 특별한 사정이 없는 경우에는 접수 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는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아니 할 수 있습니다.
①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②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③ 14세미만의 아동이 신청한 경우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관련 설비에 여유가 업는 경우
②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사의 사정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4. 제 2항 또는 제 3항에 의하여 이용신청의 승낙을 아니 하거나 승낙을 유보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이용신청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다만, 회사 사정상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제 8조 (개인 신용정보 제공. 활용 동의)
1. 본 계약과 관련하여 회사가 본인으로부터 취득한 아래의 신용정보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 23조 및 제 24조 규정에 따라 타인에게 제공, 활용 시 본인의 동의를 얻어야 하는 정보로서 본인은 회사가 제 2항의 신용정보를 본인의 신용판단 등을 위한 자료로서 활용하거나 또는 공공기관에서 정책 자료로 활용하는데 동의하며, 이 동의서는 귀사의 회원 및 사원으로 있는 동안에는 계속 유효합니다.
2. 제공할 신용정보의 내용으로는 개인 식별정보(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직업, 전화번호, 이메일), 신용거래 정보, 기타 법령이 정하는 경우

제 9조 (자료내용의 책임과 "회사"의 정보 수정 권한)
1. 자료내용은 회원이 등록한 개인정보 및 이력서와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을 말합니다. 
2. 회원은 자료 내용 및 게시물을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해야 하며, 만일 자료의 내용이 사실이 아니거나 부정확하게 작성되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모든 자료내용의 관리와 작성은 회원 본인이 하는 것이 원칙이나 사정상 위탁 또는 대행관리를 하더라도 자료내용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주기적으로 자신의 자료를 확인하여 항상 정확하게 관리가 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4. 회사는 개인회원이 등록한 자료 내용에 오자, 탈자 또는 사회적 통념에 어긋나는 문구, 불 성실히 작성된 문구가 있을 경우 이를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제 10조 (자료 내용의 활용 및 온라인 입사 지원 정보)
1. 개인회원이 입력한 정보는 취업 및 관련 동향의 통계 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 그 자료는 매체를 통해 언론에 배포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사이트의 온라인 입사지원 시스템을 통해 지원한 개인회원의 이력서 열람 여부 및 기업회원이 제공한 채용정보에 입사 지원한 구직자들의 각종 통계데이터를 개인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1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비스 화면 또는 기타방법을 통해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3. 천재지변 등 예측하지 못한 일이 발생하거나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이에 대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자료의 복구나 정상적인 서비스 지원이 되도록 의무와 최선을 다합니다.
4. 회원의 자료를 본 서비스 이외의 목적으로 제 3자에게 제공하거나 열람시킬 경우 반드시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 12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본 약관의 규정 및 관계법령과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 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2. 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에게 부여된 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본 서비스를 건전한 구인, 구직 및 취업교육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 되며, 이용 중 다음 각호에 해당되는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① 다른 회원의 ID와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등을 부정 사용하는 경우
②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및 타인의 지적 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③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④ 해킹, 바이러스를 유포하거나 타인의 의사에 반해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계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⑤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행위
⑥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나 사이트의 정보 및 서비스를 이용한 영리 행위
⑦ 그 밖에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거나 관계법령에 위반하는 행위

제 13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거나 서비스 개선 및 회원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을 이용한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되는 정보 또는 광고를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등에 게재할 수 있으며, 회원들에게 메일을 통해 알릴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본 서비스의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 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14조 (서비스 이용책임)
회원은 회사에서 권한 있는 사원이 서명한 명시적인 서면에 구체적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회사의 필요에 의해 사전에 회원들에게 통지한 경우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 제공을 중지했을 경우
③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에 의해 서비스 제공이 객관적으로 불가능한 경우

제 16조 (회원의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 또는 이력서 등록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회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전화나 유선 상으로 신청했을 경우에는 회원ID와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등으로 회원임이 확인이 되면 가입해지가 가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에는 사전 동의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 이용중지, 이력서삭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았을 때 
② 본 서비스 목적에 맞지 않는 분야에 정보를 활용하여 사회적 물의가 발생한 때 
③ 회원이 등록한 정보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조작되었을 때 
④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을 위반했을 때
3. 회사는 회원 가입이 해제된 경우에 해당 회원의 정보를 모두 삭제하여야 한다.

제 17조 (손해배상 및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가입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8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노력해야 합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르고 사이트에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고지합니다.

제 19조 (분쟁의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전항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주소지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7년 2월 24일로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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